본문 바로가기

분류 전체보기

2017.10.20 임신11주4일 정밀 초음파와 1차 기형아 검사 베리맘 임신 11주4일 되는 날.주말예약이 꽉차서 평일로 예약했다그래서 난 못 갔다. 그래서 오늘 포스팅은..feat.베리맘 애나.. (애나)오늘은 11주 4일 1차 기형아 검사 하는 날베리 안본지 3주정도 지나서 그런지 너무 궁금하기도 하고 걱정되기도 하고 빨리 보고 싶은 마음이.. 1차 기형아 검사는 초음파 검진실에서 진료를 받기 때문에 시간 예약을 정확하게 해야한다고 한다. 일반 진료시엔 평일 예약이 잡히면주말에 그냥 방문해서기다렸다가 진료를 받았었는데이번엔 안된다고..ㅜㅜ 주말에는 예약이 꽉 차 있어서 할 수 없이 오늘은 나 혼자 ㅠㅠ 1차 기형아 검사는 목투명대 검사 + 코뼈확인 + 피뽑기 초음파 검진실에 가서 처음으로 배 초음파를 했다. 초코우유를 먹으면 애기가 잘 움직인다는 말을 듣고 초코우..
2017.10.03 임신9주1일 다이노스 베리~ 그리고 태아보험 병원 예약 날짜가 아직 남았음에도베리를 빨리 보고 싶어추석 연휴중에 병원을 찾았다. 연휴라 그런지 입원 중인 산모 외엔기다리는 사람은 없었다.덕분에 긴 대기없이 진료를 볼 수 있었다. 다만, 당직 선생님이 한분이라담당 선생님은 아니었지만역시나 친절하고 자세한 설명이고마웠다^^ 조금 이른 방문이라 그런지베리맘이 원하던젤리곰은 볼 수 없었다.공룡이 있었을 뿐.. 오늘은 초음파 검사중베리가 발을 움직이는게 보였다.완전 감동~ 임신9주1일 베리 다음 예약은 초기 정밀 초음파로기형아 검사란다. 보통 11주에서 13주 사이에초기 검사가 이루어 지는데우리는 11주 4일차에예약을 했다. 우리 베리는 건강하게자라고 있을거라 믿는다!!베리 화이팅!!! 태아보험 건강한 베리를 확인 한 후태아보험에 가입했다. 지인분이 보험을..
2017.09.23 임신7주5일 쿵쾅~쿵쾅~ 베리 심장소리 걱정반 설렘반으로다시 찾은 병원. 걱정과는 달리우리 베리는 무럭무럭잘 자라고 있었다^^* 너무 이른시기에병원을 찾아서아기집이 잘 보이지 않았었지만 그 후론 아기집도,베리도 잘 크고 있단다. 오늘은 베리의 머리부분과가슴부분을 확인 할 수 있었다.더불어 심장소리까지~ 쿵쾅~ 쿵쾅~ 오늘로 임신 7주 5일!! 보이는 거와는 달리사진 왼쪽이 다리고오른쪽(가운데)이 머리라고알려주셨다. 1.39cm 저 조그만 심장이뛰는걸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니정말 신기하고 감동적이다 ㅠ_ㅠ 감동감동~~ 오늘은 병원 진료 기록, 사진, 일기 등을 기록할 수 있는산모수첩을 받았다. 산모수첩은 베리엄마의 몫부탁하오~ ㅋㅋ 처음 듣는 베리의 심장소리~어여 자라서 엄마, 아빠랑같이 듣는 날이 오기를~~
수원 엄가네 시골집 뼈해장국 천안에서 유명한 엄가네 시골집 뼈해장국이수원에도 생겼다!!!!!!!!!!! 오늘은 밥하기 귀찮아서 외식메뉴를 고민하던 중 뼈해장국이 눈에 들어왔네요~ 수원시청 맛집 뼈해장국을 서치서치하던 중익숙한 그 이름.....엄가네 시골집 뼈해장국!??!??!?! 이것이 뭔일이래...천안에서 맛있게 먹었던 시골집 해장국!! 언젠가 남편이랑 천안가면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수원에 생겨버렸네요ㅎㅎ 그래서 오늘은 뒤도 안돌아보고 이곳으로 초이스 !! 오픈형 주방이네요 식당 내부는 깔끔하고 넓은 편이었어요홀도 있었고, 룸형식의 공간도 있었어요 앞치마 색깔이 참 이쁘지요 :) 시골집 메뉴 입니다뼈전골을 먹을까 했으나뼈해장국 보통맛 두개를 시켰습니다 밑반찬과 고기를 찍어먹을 소스예요역시 뼈해장국엔 김치가 맛있어야지요 ㅎㅎㅎㅎㅎ 드..
2017.09.09 임신5주 베리 하우스 공개~ 배란 확인 2주 후임신테스트기를 통해 임신을 확인했고그로부터 1주 후인2017.09.02떨리는 마음으로 병원을 방문했다. 아침일찍 방문했지만역시나 대기하는 사람이 많았다.우리 마눌님과 나는기대반 설렘반으로 차례를 기다렸다. 병원 첫 방문이라자궁경부암 검사, 자궁경부 균검사와질초음파 검사를 같이 했다. 그런데..아기집이 보이지 않는단다.. ㅠㅠ애나 당황~ 의사샘도 당황~ 우리가 너무 일찍온 것 일수도 있고정상 임신이 아닐수도 있다고 한다.다음주에 확인해보면 알 수 있다고.. 그래도 의사선생님이 친절하게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될 거라고 해서안심은 되지만..우리 애나는 일주일 내내걱.정.걱.정.걱.정.. 그리고 일주일 뒤 2017.09.09다시 병원을 방문했다. 드디어~베리 하우스가~보인다~ 베리 하우스 안에..
2017.08.27 리얼베이비 베리~ 두 줄을 긋다^^ 워너애나가기다리고 기다리던 베리가 드디어 인사를 건냈다 뭐 아직 아기가 아니라 배아라고는 하지만 ㅎㅎ어쨋든 넘나 반가운 우리 베리~ 마눌님은 좀 더 선명한두줄을 보겠다며 3일에 걸쳐테스트를 해보신다~ ㅋ 결국 3일 째 그나마 진한 두줄을 플라스틱 임테기에 담았다^^ 확실한 건 주말에 병원에 가봐야 하지만건강하게 자리 잡았을거라 믿어본다. 아직 모르는게 너무 많아 여기저기서 가져온 정보를 기록해 둔다. 출처를 남겨야하는데 퍼오는데 정신이없어서 어디서 가져왔는지 모르겠다. 1.건강한 태아 성장을 위한 음식키위, 현미, 감자, 계란, 생선, 우유, 두부,딸기, 소고기, 버섯, 우엉, 당근, 아몬드,브로콜리, 시금치, 사과, 대두, 오징어, 새우, 홍합,미역국 2.유산예방을 위한 음식비타민E: 케일, 시금치, ..
[Spring] MySQL 연결 및 테스트 테스트 환경OS : Windows 10 64bitSpring : 4.1.7.RELEASEJava : 1.8 1. Maven의 pom.xml에 mysql 커넥터 추가 mysqlmysql-connector-java5.1.36test 2. pom.xml에 junit 추가 junitjunit4.12test 3. src/test/java 아래에 테스트 클래스 생성 후 코드 작성 package org.zerock.web; import java.sql.Connection;import java.sql.DriverManager; import org.junit.Test; public class MySQLConnectionTest {private static final String DRIVER = "com.mysql.jdb..
[JAVA] 싱글톤 구현 예제 1. 싱글톤 구현 - Logger 클래스 구현 public class Logger { // 싱글톤을 생성하고 저장함private static final Logger instance = new Logger();// 다른 사람은 아무도 이 클래스를 생성할 수 없도록 함private Logger(){}// 싱글톤 인스턴스 리턴public static Logger getInstance(){return instance;} // 콘솔에 문자열 로그 출력public void log(String msg){System.out.println(System.currentTimeMillis() + ": " + msg);} // main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Logger.getI..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