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 전체보기

2018.03.03 임신 30주5일 초음파 검사 벌써 우리 베리가엄마,아빠에게 온지 30주가 넘었구나 오늘은 베리가 잘 있는지간단한 초음파 검사를 하러 왔단다 예전보단 초음파 사진이정확하게 보이진 않지만잘 크고 있다고 하니 기분이 좋구나^^ 심장소리도 규칙적으로쿵쾅쿵쾅~ 몸무게는 평균에서 조금 위~1585그램역시나 주수가 머리가 제일 빠르고다리가 제일 느리구나 머리가 크고 다리가 짧으면.. 다들 그렇다고 하니일단 나와서 보자ㅎㅎ 임산부의 3%만 역아라는데 베리가 아직 역아란다 고양이 자세나 뭐인터넷에 도는 그런 방법들다 소용없다는 선생님 말씀~돌아올 애는 돌아온다는.. 의사 선생님 말 믿고한번 기다려 볼께~ 우리딸 화이팅!!
2018.02.14 임신 28주2일 입체초음파 다시 찍다 지난번에 실패한 우리딸 입체초음파오늘은 꼭 성공하리라!! 지난번엔 늦게 출근하면서까지기대하고 갔었지만제대로 볼 수 없었던 베리페이스~ 너무 이른 시간이라 활동이 없어서인가해서이번엔 늦은 오후에 병원에 방문했다. 기대반~ 설렘반~ 하..시크릿 베리님..이번에도 두다리와두팔을 모두 사용해서자체 신비주의 모드~ 그래도 선생님이 팔과 다리사이로잠깐식 보이는 얼굴을 찍어주셨는데..이건 좀.. 많이 못나보임..ㅋ 그중에 그래도 제일 잘 나온우리 딸 초음파 사진~ 짠~ 컬러가 더 이쁨^^이걸봐선 누굴 닮았는지 잘모르겠지만지인들은 입은 와이프 닮고코는 날 닮았다고 한다.하지만 잘 모르겠음 ~ ㅋ 다음에 한번 더 시도해보겠냐고물어 보셨지만이게 최선일거 같아이번까지만 한다고 했다. 어차피 곧 만날꺼니깐~^^* 끝.
판교역 소고기집 그릴식스 남표니가 판교 올 일이 있어서 오늘 저녁은 판교에서 해결하기로 !! 맛난거 먹으러 고고씽 오늘의 메뉴는 소.고.기 너로 정했다 처음엔 투뿔등심을 가려고 했으나예약을 안해서 자리가 없단다ㅜㅜㅜㅜㅜ2명이라서 설마 자리 없을까 했는데......진짜 자리가 없다니.... 그래서 다시 검색하여 찾은 곳은 바로 그릴식스판교역 4번출구 라스트리트 지하에 있다 메뉴판 보고 잠시 멘붕... 일단 오늘은 BEEF 를 먹으러 왔기 때문에 PORK 는 접어둠ㅋㅋㅋㅋㅋ WET AGINGSPECIAL WET AGINGDRY AGING 뭔 종류가 다양하다냐..... 우리는 일단 WET AGING 생등심 2인분으로 시작하기로 했다 DRY AGING 은 약간 모험이 될 것 같아서추가로 먹을 때 주문하기로 그리고 사진은 못 찍었지만 차..
2018 니로 방전시 12v 배터리 충전방법 하아.. 니롱이 데려온지 두달 좀 넘었는데 방전이 됐네요.(2018.02월) 우리 니롱이는 방전따윈 없을 줄 알았는데 ㅠ_ㅠ출근길에 너무 당황한 나머지매뉴얼이 기억나지 않더군요. 기억나는데로 몇번 시도하다가시간이 없어 그냥 지하철 타고 출근했습니다 ㅋ 퇴근후에 집에와서 매뉴얼을 보니하나를 빼먹었더군요. 방전시 리모컨키로는 문을 열수 없기 때문에수동으로 문을 열어줍니다. 여기까진 좋았어요 ㅎㅎ 그리고 아래 매뉴얼데로운전석 좌측에 있는 12BAT RESET 버튼을 누릅니다. 그럼 15초간 스마트키로 시동을 걸 수 있습니다. 그 때 당시엔 리셋버튼을 까먹고 있었네요 ㅠ_ㅠ 정리하자면 아래 리셋 버튼을 누른 후리모컨키 끝 부분으로 스마트 버튼을 눌러주면 시동이 걸립니다.처음엔 잘 몰라서 여러번 시도 했네요. 어..
수원시청 수원본갈비살 그 힘들다는 임당 재검으로 나의 귀한 피를 4번이나 뽑아가서................영양 보충을 위해 오늘 저녁은 소소소소소소소를 먹어야한다며 남푠을 꼬셨다 어디 갈지 고민 하던 중 소갈비살 먹기로 결정! 수원시청역에 있는 수원본갈비살로 고고 내가 좋아라 하는 밑반찬이 가득해서 일단 합격 반찬은 셀프바에서 무한리필 가능하다 일단 시작은 소갈비살 1인분 + 양념소갈비살 1인분으로 START 일단 그냥 갈비살부터 먼저 올리고~ 상추에 무채를 깔고소갈비살 한 점 올리고~양파절임과 파채를 올려서 한쌈! 고기가 입에서 녹는다 녹아 이번엔 양념 소갈비살 이다 양념 갈비살은 그냥 갈비살보다 더 얇다약간 육쌈냉면에 고기같은 느낌이랄까 ? 우린 양념으로 1인분을 추가해서 먹었다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후식으로 된장찌개..
수원시청 뉴욕바닷가재 킹크랩 오늘은 남편의 마지막 출근 기념으로 맛난거 먹으러 ......외식하려고 무언가 짜낸 느낌이 강하지만 ㅋㅋㅋㅋ 열심히 일한 당신 먹어랏!!!! 일찍 퇴근한 남편이 미리 예약을 해둔 뉴욕바닷가재 미리 예약을 해둬서 그런지 룸에 셋팅이 되어 있었다 룸 분위기가 ........음.........................................벽지가 너무 .......................... 바닷가재 먹기 전 신나서 브이질(얼굴은 지.못.미 라서 가려주는 센스) 오늘의 선택은 바닷가재 양념구이와 버터구이 당근 드레싱의 샐러드와 마늘빵 무슨전인지 모르겠지만 맛있었던 전오빠가 메인 나오기 전에 너무 폭풍흡입 하지 말라고 했지만멈출 수 없어 먹고 리필했음ㅎㅎ 비빔 국수느낌의 소면 드디어 오늘의 메인..
2018.01.30 임신 26주1일 입체초음파, 임신성당뇨검사 그리고 재검 2018년 무술년 황금개띠의 해~우리베리의 해~올해 처음으로 병원 가는 날~ㅋ 오늘 일정은 임당검사와 입체초음파~ 임당검사는 임신성 당뇨 검사라고 한다 며칠전부터 걱정중이신 우리 마눌님아침일찍 일어나서 식사 후 마신 약.병원에서 진료 한시간전에 먹어야 한다고 시간 꼭 지켜 먹어주신다~ ㅋ 디아솔에스액김빠진 환타맛인데...........엄청 엄청 달다고 한다토하면 다시 먹어야 한다고꾹 참고 병원으로 향했다. 임당검사를 위해 피부터 뽑았다.결과는 하루 뒤에 나온단다. 그리고 입체초음파실로 향했다.임신초기때부터 찍을까말까 고민했었는데결국 찍게되었다. 우리 베리가 어떻게 생겼나궁금하니까^^; 손 너무 이쁜듯~ 이쁜 발가락 다섯개~ 이것도 손~ 손가락도 다섯개~자, 이제.. 얼굴도 좀 보여주렴 ㅠ_ㅠ손, 발로 가..
2017.12.29 임신 21주 4일 중기정밀초음파 한달여만에 병원에 갈 날이 다가왔지만이번에도 베리맘 혼자만 병원에 가야했다. 연말일정과 겹치는 바람에..병원예약일을 평일로 옮겨야 했다. 난 사정상 평일엔 쉴 수가 없었다는.. 오늘은 중기정밀초음파 검사일이었다.정밀초음파실이 따로 있어서검사와 진료를 따로 봐야 한다고베리맘이 그랬다. 같이 못가서 그냥 그랬다는.. ㅋ 오늘도 베리 초음파 사진과동영상으로 잘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 베리맘 say, 중기 정밀 초음파는 꼼꼼히 확인한다뇌, 심장, 하나하나 놓치지 않고 확인해야한다고 한다잘 안보이면 보일때까지 보는데, 혹시 문제가 있나 마음 졸이며 지켜봤다능 ..........시간은 약 20~30분정도 소요된듯선생님이 말씀하시길, 정밀 초음파로 볼 수 있는 것은 약 80% 라고 한다나머지 20%는 태어나야 알..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