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2박 3일 제주도 여행 - 1일차 천지연 야경 (4/4)




[제주도] 2박 3일 제주도 여행 - 1일차

 

2015.08.26


김포공항 -> 제주공항 -> 

점심(노라바/리치망고) -> 

협재 해수욕장 -> 오설록 -> 

천지연 폭포 ->

숙소 


드디어 1일차 마지막 코스 천지연입니다~ 


빡빡한 일정을 소화하느라 저녁늦게 도착했더니 이렇게 어둡습니다 ㅠ_ㅠ

하지만 야경도 괜찮았어요~ 사진만 조금 포기하면 ㅎㅎ






입장시간은 일출시부터 22:00까지며

입장 마감은 21:00 입니다


소요시간은 30 - 1시간 정도네요~

입구에서 관람료를 지불하시고 길 따라 걷다보면 천지연 폭포가 보입니다.


저희도 도착했습니다~


어두워서 잘 안보이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요~ ^^





일단 사진부터 찍을게요~~ 

당시 폰카메라가 안좋아서 제대로 찍지 못했습니다 ㅠ_ㅠ

야간에는 잘 안보이네요~





일단 저기 보이는 바위로 가는게 목표입니다 






하트 속 커플이 더 잘나왔지만.. 가려드릴게요~






아~ 드디어 바위 위로 올라왔습니다.

사람들이 줄 서 있어서 후딱 찍고 내려왔죠..

그리고 사진을 확인 했더니.. 

건진게 없네요.. ㅋㅋ




다음엔 낮에도 한번 와봐야할 거 같네요~ 

낮에도 이쁠듯~





제주도 2박3일의 첫째 날이 저물었습니다.

내일은 어디로 가볼까요~~

아니.. 어디로 갔었을까요.. 기억이@_@




[제주도] 2박 3일 제주도 여행 - 2일차 쇠소깍 (1/3)






맨 위로